젠하이저 AMBEO 사운드바 한국 정발에 관련해서 들은 정보 정리 AV


어제 젠하이저 교대점에 앰비오 사운드바가 들어왔다는 애기를 듣고 어제 젠하이저 교대점을 방문했습니다. 일단 정발과 관련해서 직원분한테 몇몇 정보를 들었기 때문에 공유차 작성합니다.

현재 젠하이저 교대에 있는 물건은 프로토타입으로 원래 룸 캘리브레이션용 마이크로폰이 같이 있어야 하는데 독일에서 배송 도중에 부러진채로 오는 바람에 현재 제성능의 10프로 못내고 있는 상황이라고 합니다. 그래서 지금 코원 플레뉴에 AUX로 대신 꽃혀있기는 한데 그걸로는 사운드바의 성능을 체감할 수 는 없고 전용룸에 따로 배치해야 한다고 하네요.

한국정발은 현재 9월로 예정되있고 9월에 젠하이저 앰비오 사운드바 관련해서 따로 튜닝된 청음룸을 만들고 따로 청음회도 가지면서 광고도 내보낼 예정이라고 하는데 문제는 정발 가격대를 최대 400만(......)까지 잡고 있다고 하는거 같습니다. 현재 해외에서의 가격은 2499불인데 예상 정발가격보다 쎄게 말한게 좀 당황스럽네요.

직원이 독일에서 따로 젠하이저 앰비오 사운드바를 청음한 분들도 이 정도면 그 정도 가격하는 것도 납득할만한 성능이기 때문에 따로 튜닝된 룸에서 청음하면 그 가격에 납득할거라고는 합니다만 아직 독일 본사 회의 중에 나온 애기들이고 아직 모든게 확정된건 아니라고 하니 일단 기다려보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