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공개된 디즈니+ 정보 정리 AV

출처:플랫패널즈



디즈니+는 2019년 10월 12일 미국에서 런칭하고 유럽과 아시아 순으로 2019년 4분기와 2020년 1분기내에 런칭한다고 합니다.

월당 7달러 연단위시 70달러로 디즈니 픽사 마블 스타워즈와 네셔널 지오그래픽 그리고 심슨 등의 콘텐츠를 제공하고 2024년까지 회원 6000~9000만명을 목표로 잡았습니다.

지원기기는 여러 스마트TV와 스트리밍 플레이어, 웹 브라우저와 모바일기기 등들이 지원될것이고 이미 플레이스테이션4와 로쿠는 계약이 됬고 애플TV 크롬캐스트 아마존 파이어TV XBOX ONE 그리고 닌텐도 스위치까지 지원예정입니다.

영화들과 TV시리즈들은 4K HDR을 지원할것이고 다운로드도 지원할 예정이라 합니다.

디즈니는+는 픽사 마블 포함해서 스타워즈 유니버스 그리고 네셔널 지오그래픽까지 포함한 유일무이한 가정용 디즈니 컨텐츠를 즐길 수 있는 플랫폼이 될것이라 합니다.

스타워즈와 몬스터 주식회사를 근반으로 한 새로운 TV시리즈 그리고 여러개의 마블 프로덕션의 작품들도 제공합니다.

디즈니는 2019년 3월에 21세기 폭스사를 인수했기 때문에 심슨을 포함한 폭스사의 컨텐츠를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디즈니 플러스는 7500편의 에피소드의 TV시리즈와 400편의 영화 그리고 100편의 최근 극장 개봉작을 제공할것이고 25편의 오리지널 TV 시리즈와 10편의 오리지널 영화를 제공할것이라 합니다.

2020년에는 디즈니+ 독점작에 10억 달러를 투자할것이고 2024년까지 25억 달러까지 늘릴것으로 전망됩니다. 한편 디즈니는 다른 채널의 블록버스터작들의 투자를 계속할것이며 이 컨텐츠들은 디즈니+에서도 볼수 있을 것이라고 합니다. 블록버스터 영화들은 극장에서 먼저 상영될것이지만 곧 디즈니+를 통해 제공될것이라고 합니다.

 

현재 확인된 디즈니 + 오리지널 영화들과 TV시리즈

 

마블스튜디오 

 

The Falcon and The Winter Soldier

WandaVision

Marvel’s What If…?

 

월트 디즈니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Into the Unknown: Making Frozen 2

 

픽사 애니메이션 스튜디오 

 

Forky Asks a Question 

Lamp Life. 

 

네셔널 지오그래픽

 

The World According to Jeff Goldblum

Magic of the Animal Kingdom

 

디즈니 텔레비전 애니메이션

 

The Phineas and Ferb Movie 

덧글

댓글 입력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