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문 (살짜앜 바꿈 데헷) 대문


본인은 리얼충이며 가벼운 씹뜨엌.

본인의 취미는 개소리에 언제나 자기 본질에 충실함을 모토로 함.

본인은 반말체 경어체 섞어 쓰고 욕 남발하는거 보면 알겠지만 반은 정신이 살짝 나감.

본인은 고삐리 이하는 극혐이니 제발 애들은 집에 가라.

본인은 로리거유체형 아가씨임.

요즘은 JD 속성 추가됨.

우후 꼴리지 씨팔!

총박 인생 이제 한달하고 1주 정도 했는데 께...께임...그거슴 데슴티니...



이제야 1제대 전원 5링 + 반지 주고 만렙만 눈앞에 두고 있는 운읍찐 시키칸 쇠불K.

그래도 전원 여분이 꽤 나와서 생각한 것보다 코어는 많이 안들기는 했는데 아직도 5성이 10마리 밖에 읍고 신종조차도 안나오는 운읍찐만으로도 서러운데 코읍찐까지 추가되서 매일매일이 우울하기 짝이 읍는거시다.

이제는 제조로 3성 이상만 나와도 감사할 지경까지 이름.

물론 중제조로 3성 나오면 당연히 존나 욕해야 하지만.

우중아 이게 게임이냐




나머지 2제대 3제대 4제대.

솔까 렙 올리는건 어려운 일은 아닌데 코어가 맨날 없어서 제대로 육성하기 힘듬.

4-3e랑 제조 존나 돌려도 2성이 한 가득이니 거 참....

얼른 저것들 전부 다 키우고 반지 주고 하렘왕이나 하고 싶네.


이 면간이도 얼릉 키워서 404 제대 만들어야 할텐데 말이지.

하늘에서 코어 1000개 정도 떨어지면 좋겠다.

그럼 미카팀이 더러운 짱깨 년들이래도 절대 충성한다.

역시 짱깨는 전부 뚝빼기 깨버릴 빨갱이 씹새끼들이지만 미카팀은 예외라고.

다크소울 1편이 왜 비교적 더 어렵게 느껴지나 싶었는데 께...께임...그거슴 데슴티니...


1.프레임이 하도 끔찍해서 회피를 해도 회피를 하는게 아니라 가끔 순간 이동을 함(콘솔판 기준)

2.낙사 구간이 변태적일 수준으로 많음

3.쐐기석을 주는 데몬이 겁나겁나 딜이 안박힘

4.화롯불에서 보스까지 가는 숏컷도 별로 없어서 존나 달려야 하는데 그 보스 입구부터 잡몹으로 득실득실

그래도 온슈타인 이후로 보스전은 공왕 빼면 어려운게 별로 없어서 그냥 하는데 언제나 그렇듯이 오히려 잡몹이 더 무서움.

...DLC는 얼마나 더 끔찍할지 벌써부터 두려워진다 증말

낙사 구간에서 한조 대기중

비츠X 한줄 평 그밖에도...뭐 있던가 데헷


잡스폰6S 보다 훨씬 오래감

큐브이벤 좆까 관심없어 께...께임...그거슴 데슴티니...

제조는 맨날 처망하고 나와도 중복만 뜨고 큐브는 너무 엿같으니 도저히 할 생각이 안들어서 군수만 보내고 자원만 처모으니 자괴감 들어서 걍 시키칸 퇴역하려고 했는데 로쟝이라는 슴지완전체마지텐시가 7지역 보상이라길래 7지역을 걍 뚫어버리고 데리고 왔다는 그런 이야기.

이 게무는 야짤 떡짤이 너무 없어서 정붙이기 존나 힘든데 그럼 씌발 5SEX라도 잘 떠야할거 아냐.

우중이 씌발 애미뒤진 새꺄 이딴게 게무냐.

걍 게무 만들지마 걍 뒤지고 지옥 밑바닥으로 꺼져.

1 2 3 4 5 6 7 8 9 10 다음